본문 바로가기

슈퍼푸드 먹는법

볶은 귀리 다이어트 먹는법과 효능

밥도 귀찮아 지는 날입니다.

더위에 꽁치 끓여놓은 점심을 마다하고, 안성탕면 하나 끓여 먹었습니다.


딸이 들어오네요.

아내가 애써 더위에 땀흘리면서 꽁치 국물 자반자반 하게 끓여 놓았는데 딸도 라면입니다.

불닭볶음면.


같은 것을 먹으면 설거지 하나 줄일수 있는데, 냄비 두개를 날렸습니다.

여하튼 먹거리 부분에 대해서 신경쓰는 날입니다.



점심을 라면을 먹으면 저녁은 폭식을 하게 됩니다.

결국 또 배가 나오겠죠.


볶은 귀리 다이어트 먹는법과 효능


아내가 요즘 밥에 이상한 것을 넣어줍니다.

아마도 배나온 저를 위한 것인지, 아니면 요즘 헬스장 가면서 다이어트에 관심이 있나 봅니다.



물론 저는 싫습니다.

거친 식감과 입안에서 옛날 먹었던 보리밥 처럼 알갱이가 삐쭉거리는 것이 싫습니다.


딸들은 좋아합니다.

아내가 원하고, 딸이 좋아하니 저는 그냥 따를수 밖에..

권력은 이미 아내가 1위, 딸들이 2,3위를 차지하고 나는 그저 주는대로 먹는 4위이니까요.



딸이 먹는 불닭볶음면이 참 맛나 보입니다.

뺏어먹고 싶지만, 이미 안성탕면으로 배를 불리운 터라 참아봅니다.

라면 두그릇은 나온 뱃살 더욱 나오게 만들테니까요.


뱃살이 늘어나면서 하체 다리는 얇아지고 있습니다.



요것이 볶은 귀리 입니다.

원물 그대로 제가 스마트폰으로 촬영한 것입니다.


요즘에는 귀리 자체로 나오는 것도 있는데, 아예 볶아서 볶은 귀리로 판매하는 것도 있습니다.


점심을 라면으로 먹고, 저녁을 폭식하게 되면 배가 나옵니다.

다이어트 실패!


그래서 귀리를 밥에 넣어서 먹기도 합니다.

귀리는 밥보다 단백질은 더 높고, 소화가 잘되는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다.

당연히 포만감이 있겠죠.



귀리는 타임지가 선정한 10대푸드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방송을 타고 정말 어마무시하게 판매가 되었었죠.


잠시 멈칫했던 부분이 있지만, 또다시 올해 2018년 귀리다이어트 열풍이 불어오고 있습니다.


잠시 영상하나 볼까요.



귀리에 대한 모든것을 한번 담아보았습니다.


귀리 효능!


노화의 주범은 활성산소 라고 합니다.

볶은 귀리는 활성산소를 제거하고, 체내에 필요한 영양소를 골고루 함유하고 있습니다.


흰색에 대한 부담.

백색음식은 우리를 힘들게 합니다.

당뇨를 발생하고, 혈당을 높일수 있다고 해서 밥에 대한 부담이 있습니다.

귀리 먹으면서 당뇨와 고혈압 한번 챙겨야 할듯 합니다.



귀리 먹는법!


그냥 볶아서 먹는 것이 가장 간편한 방법이죠.

여기에 밥을 할때 쌀과 섞어서 먹기도 하고요.

우유와 함께 귀리다이어트 하는 분들도 많이 있습니다.


소화가 잘되고 포만감이 있으므로 귀리 오늘 한번 챙겨먹어 보시기 바랍니다.


2018/07/11 - [일반 건강정보] - 파스도 소용없고 거북목 목이안돌아가요

2018/08/02 - [기타] - 박원순 옥탑방 한달살이 사상최악의 폭염속 지하철 출근

2018/07/06 - [슈퍼푸드 먹는법] - 사차인치 하루섭취량 심혈관계 질환예방 효능 파는곳