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슈퍼푸드 정보

탈모 어성초 효능 어마무시하기에 생어성초 직접 키워봅니다

이것 좋은 것은 아마 다 아실 것입니다.

방송에서도 이것 한번 나오면 정말 급 관심이 갈수 밖에 없죠.


#탈모예방 좋다는 것은 알지만, #쾌변 #무좀 까지 박멸한다면 관심 더 가지요.

바로 #어성초효능 오늘 짚어봅니다.


#생어성초 얻었습니다.

바로 텃밭에 심어 보았죠.


택시기사님이 억지로 비오는날 찾아와서 주시더군요.


비염 이야기가 발단이었습니다.

비염이 있다고 하니 생어성초 말려서 코에 넣으면 콧물 콸콸 나오면서 해결된다고 하더군요.



저는 씨앗을 주는지 알았습니다.

하긴 씨앗을 줘도 제가 키울 자신이 없네요.


탈모 어성초 효능 어마무시하기에 생어성초 직접 키워봅니다


물기가 촉촉히 남아있게 휴지로 감싸고 그리고 비닐에 넣어서 가져다 주시더군요.

정말 감사한 일이죠.



아직은 세상은 선한 분들이 참 많은듯 합니다.

일단 얻었으니 하나도 놓치지 말고 잘 심어야 합니다.


총 5뿌리인데, 하나는 화분에, 다른 네개는 회사앞 텃밭에 심어보았습니다.

아직은 현재 잘 자라고 있네요.


화분에 심은 것은 흙에 곰팡이가 피네요.

역시 화분에는 잘 못심고, 잘 못 키웁니다. ㅠㅠ



어성초 키우기 텃밭에 심는 풍경 보기>>


사무실 여직원과 함께 텃밭에 심어보았습니다.

정말 코에 넣고 있으면 콧물 콸콸나오면서 비염이 사라질까?


열심히 어성초효능 찾아보기도 하였습니다.

첫째, 발모  둘째, 무좀  셋째, 쾌변



사람은 보려는 것만 보는듯 합니다.

정말 많은 효능들이 인터넷을 뜨겁게 달구고 있습니다.


하지만 제 눈에 포착된 어성초 효능은 딱 세가지로 압축되더군요.


요즘 머리카락이 좀 빠져서 탈모 걱정을 하는터라, 일단 탈모개선 부분이 눈에 들어옵니다.

군대 3년 해안가 근무라서 멸공대기 하느라 24시간 전투화 신고 있어서 여름이면 발생하는 무좀.


그리고 쾌변.

쾌변은 곧 다이어트와 연결이 되죠.



세상은 물흐르듯 흘러가는 듯 합니다.

요즘 제 유튜브 동영상이 뭘 키우는 부분에 많이 공이 들어갑니다.


얼마전에는 제가 새싹보리키우기 도전했었죠.

그 영상도 한번 보세요.



사실 저는 뭘 잘 못키웁니다.

그래서인지 탈모 어성초 귀하게 얻었음에도 화분에 심은 것은 벌써 흙에 곰팡이가 생기더군요.

밖에 화단에 심은 것은 잘 자라고 있습니다.


화분 흙에 곰팡이가 필때는 어떻게 해야 할까요?



흙갈이를 한번 했습니다.

물을 너무 많이 줘서일까?


탈모 어성초 빨리 키워서 생어성초와 자소엽 녹차 넣고 발모팩 만들어 보고 싶습니다.

어성초발모팩 만들때는 생어성초를 넣는 것이 좋다고 하더군요.


어성초 분말로 하는 것보다 훨씬 효능이 좋다고 합니다.

빨리 자라기를 바라면서..


2019/01/09 - [슈퍼푸드 정보] - 볶은귀리가루 효능 울딸 귀리분말 다이어트 도전

2019/01/16 - [IT 기술 블로그/블로그 이야기] - 유튜브 스마트폰 동영상편집 프로그램 좋은것만 골라쓰자

2019/01/17 - [일반 건강정보] - 계피가루 효능 먹는법 부작용 수족냉증에 좋아서 챙겨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