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반 건강정보

대전오늘날씨 명상음악듣기 빗소리 땡기는날

어제 무척이나 더웠죠.

오늘은 많이 습하네요.


소나기가 쏟아지는 것도 아니고, 잔잔한 날씨.

오전 일찍 비가 살짝.

지금은 비는 안오고 습한 부분에 눅눅하다고 해야 할듯 합니다.


이런날은 웬지 멍해지죠.

뭐하는지도 모르지만 그냥 멍한 상태.


그래서 오늘은 명상음악 하나 들으면서 건강 생각해 봅니다.

건강.



비는 내일 모레까지 온다고 합니다.

축축한 느낌은 아마도 3일간 멍때릴듯 합니다.


대전오늘날씨 명상음악듣기 빗소리 땡기는날


정신없이 돌아가는 시계추가 잠시 멈춤이 있는곳.

그래서 어쩌면 오늘은 명상음악 들으면서 빗소리 자체에 심취해 보려 합니다.



비오는날의 휴식.

그것이 오늘은 나를 채워주려 합니다.


아뿔싸.

그런데 커피가 떨어졌네요.



그냥 커피와 비슷한 것을 찾는데 딱히 없네요.

그냥 홍차라도 한잔 했으면 하는데, 이것도 안됩니다.


그래서 그냥 명상음악 하나 들어봅니다.

조용히 눈을 감고..



이런날 또 땡기는 것이 있죠.

바로 칼국수.


커피도 떨어졌으니 나가서 칼국수 한그릇 땡기고 커피한잔 마시고 와야 겠습니다.

오늘은 비가오니 일도 없네요.


그저 쉴때 쉬어가자.

하늘이 하는일은 인간이 거역하기 어렵습니다.



그저 바람에 몸을 맡기고, 대전오늘날씨 살펴가면서 오후준비해야 겠습니다.

칼국수 한그릇.

커피한잔.

그리고 명상음악듣기


그러면서 좀 쉬어 가는 거죠.


2018/05/07 - [슈퍼푸드 먹는법] - 보이차추출분말 먹는방법 중국사람이 날씬한 이유

2018/05/07 - [슈퍼푸드 부작용] - 로얄젤리분말 부작용 먹는법 알고먹어야 되죠

2018/05/08 - [슈퍼푸드 정보] - 보스웰리아추출분말 원물 먹는법과 부작용


건강을 잃으면 다 소용없는 일입니다.

그냥 명상음악듣기 하면서 조금씩 쉬어 가는 것도 좋을듯 합니다.


대전오늘날씨 너무 습하네요.

건강 챙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