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카카오주가 이상무 카카오톡 자정부터 28분간 먹통

우리가 매일 익숙한것.

그것이 마비되었을 때 그 중함을 알게 됩니다.


어쩌면 낮시간이었다면 파급력이 강했을 부분.


밤새 뭔일이 있었던 거야?


어제 아니 오늘로 봐야 할듯.

자정부터 28분동안 카카오톡 먹통이 되었다고 합니다.


물론 나는 꿀잠 자고 있었죠.

자고 있는 동안이라 나는 불편함이 없었습니다.



어쩌면 많은 사람들이 당혹스러웠을 수도 있겠네요.

일상 생활화 된 부분들.


카카오주가 이상무 카카오톡 자정부터 28분간 먹통


저는 아침일찍 뉴스 브리핑을 삼성갤럭시노트8 듣다가 추가 뉴스들 찾다가 알게 되었네요.

과연 오늘 카카오주가 어떻게 될까?



밤시간이고, 짧은 시간이라면 짧은 부분이었기에 이상은 없네요.

오히려 소폭 상승하고 있습니다.


뭐 이미 바닥수준이라서 ..

여하튼 큰 변수는 없는듯 합니다.


내일 또 노는 날.

그래서 오늘은 큰 변화없이 진행되는 듯 합니다.



세상에 큰일이 있어도 나에게는 큰 일이 아닌일.

그저 나는 잠자는 일.


카카오톡 자정부터 28분간 먹통 부분은 메시지 수발신이 원활하지 않았다고 합니다.

밤시간이면 주로 연인간 메시지 부분이 문제였을듯 하네요.


공지된 부분이 있었다면 업데이트 과정이나, 리부팅 등..

하지만 공지되지 않은 부분이니 어쩌면 내부적 문제였을듯.



아마 카카오톡 담당자였다면 적잖이 당황했을듯.


여하튼 이런 부분들은 발생할수 있는 부분이고, 바로 조치한 부분으로 보아서 큰 문제는 없을듯 합니다.

그래서 카카오주가 역시 큰 반향을 일으키지 않은듯 하고요.


카카오톡이 없다면 어떻게 될까?

요즘은 카카오페이가 유행이더군요.

울딸도 가끔 아빠에게 카카오페이로 용돈을 주기도...

다시 뺏어가긴 하지만.


재미있는가 봅니다.



여하튼 해프닝.

카카오톡 자정부터 28분간 먹통 되었던 부분은 정상화 되었고요.

카카오주가 이상무.


월요일은 그렇게 시작되었습니다.


2018/05/07 - [슈퍼푸드 부작용] - 로얄젤리분말 부작용 먹는법 알고먹어야 되죠

2018/05/08 - [슈퍼푸드 부작용] - 핑거루트분말 먹는법과 부작용 다이어트 여성이 많이 찾죠

2018/05/11 - [슈퍼푸드 부작용] - 사차인치 부작용 먹는법 알고먹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