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길거리

미우새 공룡 미운우리새끼 공룡풍선옷 해외직구 나도탐난다

가끔 tv를 보다보면 탐나는 물건이 있습니다.

아내가 즐겨보는 tv홈쇼핑 이야기가 아닙니다.


드라마나 예능프로그램을 보다가 나도 저것 하나 사고 싶다는 생각.

어쩌면 드라마에 그래서 협찬 상품들이 등장하는가 봅니다.


그냥 팔려고 애를 쓰는 그런 상품이 아니라, 자연스럽게 궁금해서 찾아보는 상품.


어제 김종국 하하 양세찬 세명이 공룡옷을 입었습니다.

공룡풍선옷 보면서 나도 한번 이라는 생각을 세상사람들이 많이 했나 봅니다.



정말 대박히트 예감.

저도 아침부터 열심히 인터넷 사이트들을 뒤져 보았습니다.


미우새 공룡 미운우리새끼 공룡풍선옷 해외직구 나도탐난다


옥션 11번가 그리고 지마켓 등등

약 5만원에서 10만원 정도 하더군요.



어제 미우새 에는 김수미 씨가 게스트로 나왔습니다.

정말 오랫만에 웃어본 그런날.


정말 재미있게 미운우리새끼 봤습니다.

갑자기 수홍이 아버지가 서장훈이 되는 설정.

생각해도 우스운 부분들.


그런데 압권은 역시 공룡풍선옷 이었습니다.



김종국 집들이 선물 공개 뒤에, 하하의 아들들을 위한 깜짝 쇼.

바로 공룡풍선옷 입고 춤을 추는 영상을 만들어서 아이들에게 선물하고 싶다는 것.


하하가 결혼했었나?

연예뉴스 등에 민감하지 못한터라 하하가 결혼했다는 사실을 어제야 알았네요.

벌써 네 다섯살 아이들이 있다고 하니.


여하튼 이런것 싫어하는 김종국도 하하 아들들을 위한 부분이기에 적극 동참했습니다.

방안에서 시작되어 밖에 놀이터 까지 점령.



엘리베이터를 타고 내려가는 중에 꼬리가 끼어 힘들게 내려갔고,

잠시 동안 영상을 보고 패러디한 춤을 아주 멋지게 완성했습니다.


영상편집 부분도 정말 멋지더군요.


당연히 저역시 미우새 나온 공룡풍선옷 부분에 관심이 갔습니다.

하나 사야지.


이벤트 행사 때 다용도로 사용할수 있을듯 해서 보니, 모두 해외직구 상품들이더군요.



미운우리새끼 나왔던 공룡 뿐만 아니라, 다양한 제품들도 눈에 보이네요.

공룡풍선옷 사용이 어른이 아이들에게 보여주는 이벤트라면, 아이들을 위한 풍선들도 많이 있네요.


어쩌면 2만원 정도 투자해 볼만한 가치도 있을듯 합니다.

한번 관심가지고 보세요.


오픈마켓 등에 해외직구 구입할수 있네요.


2018/06/04 - [슈퍼푸드 정보] - 어성초샴푸 탈모에 좋은 차 어성초가루 찾는이유

2018/05/04 - [즐길거리] - 유튜브 동영상 홍보가 필요한 이유 텍스트가 눈에 안들어옴

2018/05/16 - [일반 건강정보] - 대전오늘날씨 명상음악듣기 빗소리 땡기는날